아시아POP

아스트로 차은우의 미모가 너무 빛납니다.

아육대 보신분들 계신가요?

남자 에어로빅 댄스에서 너무 잘해줬네요.




아스트로(ASTRO) 멤버

차은우, 문빈, MJ, 진진, 라키, 윤산하




나이 1997년 3월 30일

키 186cm

본명 이동민

소속사 판타지오

학력 성균관대학교 연기예술학과



배우 서강준이 외모로 인정한 아이돌이라고 합니다.

실물이 그렇게 잘생겼다고 하더라고요.

연기를 전공으로 배우로써 전향할 가능성이 큽니다.



고등학교 학창시절에 제일 큰방황을 고백했는데요.

심야영화를 보러간것이라고 하네요.

부모님에게 말을 안하고가서 잘못했다고 생각하나보네요.




공부를 너무 잘했다고 하는데요.

서울대를 꿈으로 판사를 할 생각이었다고 하더라고요.

차은우 부모님을 설득하는데, 애를 먹었다고 하더라고요.



졸업사진을 봐도 지금과 변함없는 꽃돌이의 면모가 보입니다.

앞으로 얼마나 성장할지 기대가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