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POP

최근 건강이상설에 휩싸였던 가수 현철의 근황이 공개 됐습니다.

 



트로트가수 현철 프로필


나이 1942년 5월 17일
키 170cm
고향 경상남도 김해
가족 아내 송애경, 자녀 아들 딸
학력 동아대학교 중퇴

 

 



이번에 KBS 연중 라이브에서 현철의 아내가 보낸 편지내용을 공개하게 되는데요.


최근에 큰 수술과 함께 2년 남짓 재활치료를 하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2018년에 가요무대에서 몸이 불편한듯한 모습을 보여 팬들의 걱정을 산바있는데요.


이후 2019년부터 방송에서 모습을 보이지 않아서 건강이상설에 휩싸인바 있습니다.


그러던중에 올해 5월 김흥국의 백팔가요에 출연해 건강에 문제가 없다고 밝혔더라고요.

 

 



현철의 아내가 전한 편지내용중에는 수술명이나 어디가 아팠는지 공개하진 않았습니다.


사실 나이가 있는지라 가수 현철의 치매에 대한 말들이 있었는데요.


이는 잘못된 사실로 건강에는 문제가 없다고 합니다.

 



현철은 독보적인 음색으로 송대관, 태진아, 설운도와 함께 트로트 4대 천왕이라고 불리우고 있습니다.


아무쪼록 별탈없이 건강하게 돌아왔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