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POP

배우 문정희 나이 자녀 프로필 남편 직업 문소리 관계


배우 문정희가 더 먹고 가에 출연해 훈남 남편에 대해 언급하면서 화제가 됐습니다.



배우 문정희 프로필

나이 1976년 1월 12일

키 164cm

학력 한국예술종합학교

데뷔 1998년 연극 의형제

소속사 에이스팩토리




문정희 남편의 직업은 원래 일반 회사원이라고 하는데요.

춤에 관심이 많았는데, DJ를 취미로 했다고 하더라고요.

한때는 살사 전문 클럽 디제이로 활동을 했었다고 합니다.



2009년에 남편과 결혼을 했고 자녀에 대해서는 알려진바가 없습니다.

현재 남편 직업은 대기업에 다니다가 자영업을 하고 있다고 하네요.

반려견으로 마누가 있는데 인스타그램에 일상사진이 많이있더라고요.




원래 대학교를 졸업하고 배우로 바로 성공할줄알았다고 합니다.

하지만 오디션에서 수백번떨어졌고, 캐스팅이 됐는데도 불공정한 이유로 번복이 되서 마음의 상처를 입은적이 있다고 합니다.

이후에 프랑스로 도망치듯 3년을 생활했는데, 이선균으로 인해 다시 배우 생활을 하게 됐다고 하네요.




프랑스에서는 영어와 수학을 가르치는 아르바이트를 했다고 합니다.

아이들 돌봄교실 같은거였다고 하는데, 춤을 추는 콩쿠르도 나갔었다고 하네요.



많은분들이 배우 문정희 문소리를 자매로 착각하는사람이 있더라고요.

아무래도 얼굴도 그렇고 이름도 비슷해서 그런거 같은데, 아무런 사이가 아니라고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