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POP

존박 코로나 확진 나이 국적 프로필 무증상 입원

가수 존박이 신종 코로나 확진 판정을 받으면서 화제가 됐습니다.



가수 존박 프로필

나이 1988년 9월 13일

키 180cm

국적 미국

학력 노스웨스턴 대학교

소속사 뮤직팜




소속사 뮤직팜은 지난 15일 코로나 확진 판정을 받았다고 밝혔는데요.

당시 동선이 겹친 스태프들이 검사를 받았고 필요한 조치를 완료한 상태라고 입장을 전했습니다.



존박은 무증상 상태로 현재 격리시설에 입원중이라고 하는데요.

출연중인 프로그램은 tvn 벌거벗은 세계사에서 고정패널로 출연중이었습니다.

이번에 3주의 휴식기를 가진 벌거벗은 세계사가 녹화를 재개했는데, 참여하지 못했다고 하더라고요.




슈퍼스타k2에 참가를 하면서 얼굴을 알린바 있습니다.

사실 이전에 아메리칸아이돌에 참가해 TOP20안에 들면서 아시아인으로써 화제가 된바 있었죠.



평소 평양냉면을 좋아해서 여러 예능프로그램에서 화제가 된바 있습니다.

연예인 절친은 윤하, 에릭남, 어반자카파 권순일 등이 있다고 하네요.

최근 근황을 보면 도시남녀의 사랑법OST 어쩐지 오늘에 참여를 한바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