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POP

이주노의 두번째 병합 공판이 이뤄집니다.

하지만 2차공판은 비공개로 전환됐다고하네요.



이주노 프로필

나이 1967년생

키 172cm

가족관계

어머니 송영자, 부인 박미리, 딸 이재이

학력 소래종합고등학교 중퇴




아내 박미리와 나이차이는 23살입니다.

장모님과는 2살밖에 차이가 안난다고 하더라고요.

자녀는 셋째까지 출산을 했습니다.



서태지와아이들 당시에 수입이 엄청났다고하죠.

그때 재산만 200억이 넘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이건 세명의 수입이고 일정하게 나눴다고 하는데요.



사업 실패를 하게되면서 빚이 많이 쌓였다고합니다.

아내와 첫만남은 직업이 카페 아르바이트생이었다고 하는데요.

같이 운동을하면서 친해졌다고 하더라고요.



첫공판때는 공소 사실을 부인을 했었는데요.

무죄를 주장했으나, 클럽 직원 등 증인들이

4명이 참석을 했었다고 하더라고요.




이번에는 이주노를 고소한 여성 2명이 출석하는데요.

재판이 비공개가 된이유는 고소인들은 얼굴을 마주보고

싶지않다는 식으로 말을 했다고 합니다.



성추행 사건말고도 2013년에는 지인들에게

1억 6천만원가량을 빌렸다가 갚지않은 혐의로 구속되기도 했죠.



서태지 양현석과의 관계에 대해 밝혔었는데요.

솔직히 연락이 잘안된다고 하더라고요.

팀으로 활동했던 사이라고해도 오랜 시간이 흘렀죠.


앞으로 어떤 결과가 나올진모르겠지만 오랫동안

기다린 팬들을 위해 열심히 살았으면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