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POP

미우새에 김희철 집과 엄마 김순자 씨가 처음으로 방송에서 공개가 되면서 화제가 됐습니다. 평소에 인기도 많고 팬도 많다며 아들 자랑을 하는 모습을 보여줬죠.



김희철 프로필

나이 1983년생 7월 10일

키 177cm

학력 청운대학교 정보산업대학원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 산하레이블 SJ




사실 김희철 나이가 이제 어느정도 찼기 때문에 결혼에 대해서도 말이 많았습니다. 그래서 어머니는 40살전에는 결혼을 했으면 좋겠다고 밝히기도 했죠. 과거 sm 오디션을 보러갈때 에피소드를 공개하기도 했는데 사실 세상 어려운걸 겪어보라는 뜻으로 보냈었다고 하더라고요.



하지만 오디션 바로 합격을 해서 놀랐었다고 합니다. 평소 김희철이 하고 싶어하는게 딱히 없어서 걱정이 많았었지만 한편으로는 기분이 좋았다고 하더라고요. 어렸을때부터 성격이 깔끔해서 집도 화이트톤으로 잘 꾸며놨더라고요.




김희철의 집은 병원처럼 화이트로 온 집을 꾸며놓고 곳곳에 포인트로 인테리어를 해놨는데요. 게임에 빠져서 밥도 잘 챙겨 먹지 않는 모습때문에 어머니는 빨리 결혼을 했으면 좋겠다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김희철 집은 위치나 평수는 알려진바가 없는데 방은 총 3~4개정도 되는거 같았습니다. 친구를 초대한적이 한번도 없을정도로 혼자 집에만 있다고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