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POP

택시에 출연중인 이영자가 현빈을 언급했습니다.

10주년 특집으로 벌써 500회를 달성했다고 하더라고요.

이번에 taxi in la 특집으로 꾸며졌습니다.



개그우먼 이영자 프로필

나이 67년생으로 키는 170cm

고향 충천남도 태안

본명 이유미

종교는 개신교(장로회) 입니다.




현빈이 택시에 출연했을당시 시청률이 7%를 넘겼다고 합니다.

당시에 주변에서 연락을 많이 받았다고 하는데요.

연예인도 떨리게하는 포스가 있었다고 하더라고요.




배우 윤여정도 신세를 갚으려고 출연을 했다고 하는데요.

그 이유는 드라마 진짜진짜 좋아해에서 인연을 맺었다고 합니다.

밥값을 너무 많이내서 3번이나 얻어 먹게됐다고 하네요.



오랜시간을 개그맨으로 활동하면서 mc도 섬렵하게 됐습니다.




아직 결혼을 안했기때문에 이영자의 재산에 대해서도 궁금했죠.

건물이나 부동산도 상당할거같은데요.




안녕하세요에서 점을 너무 맹신해서 절반의 재산을 잃었다고 고백하기도했죠.

그리고 남자친구를 만날려고해도 재산을 목적으로 하는사람이 많았다고 합니다.



한 방송에서 이영자 집이 공개된적이 있는데요.

가족을 보면 엄마와 같이 살고 있다고 합니다.

집 인테리어가 정말 깔끔하고 한강이 보이는 좋은곳에 있다고 합니다.



절친으로는 홍진경이 있는데요.

모델에서 연예인으로 만들어줬다고 하더라고요.

자신이 출연하던 금촌댁네 사람들에 출연하도록 도와줬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