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POP

벌써 결혼 25년차 연예계 대표 잉꼬부부가 있습니다.

바로 최수종 하희라 부부인데, 동상이몽2에서 근황을 공개했네요.


탤런트 최수종 프로필

나이 62년생 올해 55세

고향 서울

가족 아내 하희라, 누나 최지원

학력 한국방송통신대학교




동상이몽2 너는내운명에 특별출연을 했다고 하는데요.

두사람은 은혼식 여행을 떠나는 모습을 공개했습니다.



여행지는 라오스로 은혼식의 뜻이 궁금하실텐데요.

서양풍속으로 결혼 25주년을 기념하는 날이라고 합니다.



과거 글로벌 홈스테이 집으로를 통해 집을 공개한바 있습니다.




당시에 방배동 고급 아파트로 알려져있었는데요.



최근에는 제주도 집을 구매했다는 사실이 알려지기도 했죠.

이번엔 주택이라고 하는데, 가끔 놀러갈때 지내는거 같더라고요.



최수종 하희라의 나이차이는 7살이라고 합니다.




결혼 20주년에는 리마인드웨딩을해서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현재 자녀는 아들, 딸 2명이 있는데요.

부모님 때문인지 정말 인성이 바른거 같았습니다.



두사람의 첫만남은 어땠을까요?

1987년에 젊음의 행진 mc를 맡으면서 처음 봤다고 합니다.




원래 mc를 잘 안본다고하는데, 하희라가 나온다는말을 듣고 수락했다고 하네요.



당시에 엄청난 하이틴스타여서 다가가기조차 힘들었다고 하는데요.

결국에는 사랑을 쟁취하고 이렇게 오랜시간 돈독한 부부애를 과시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