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POP

박은석 연극 단체 채팅방 허위사실 유포 의혹 위자료 청구소송


배우 박은석이 반려동물 파양 논란에 이어서 허위사실 유포로 인해 위자료 청수소송에 휩싸였다고 합니다.



배우 박은석 프로필

나이 1984년 2월 10일

키 180cm

학력 서울예술대학 방송연예과

소속사 후너스엔터테인먼트

가족 부모님

강아지 몰리, 고양이 모해 모하니




A씨는 연극 배우들이 모인 단체 채팅방에서 자신과 관련된 이야기를 박은석이 허위사실로 유포를 했다고 밝혔는데요.

해당 글로 인해 자신뿐만아니라 가족들까지도 협박을 당해서 지금 너무 귀롭다고 주장을 하고 있습니다.



박은석에게 위자료 청구소송을 한 이유에 대해 최근 대학로에 캐스팅 디렉터라고 주장을 하면서 공연장 밖에서 배우들에게 접근하는 사람이 있다는 내용이라고 하는데요.

박은석 소속사 후너스엔터테인먼트 측의 입장을 보면 사실관계가 명확하지 않은 일방의 주장이라며 소장이 나오면 법적으로 대응을 하겠다고 입장을 밝혔습니다.




두사람의 관계는 대학 선후배사이로 박은석이 보고 싶다는 대본이 있어서 빌려주는 과정에서 갈등이 생겼다고 하더라고요.

휴대전화를 통해 알수없는 협박성 문자들이 와서 경찰 신고후에 3년만에 최초 유포자가 박은석이라는걸 알게됐다고 말했습니다.



A씨는 직접 사과를 받길 원한다며 증거가 뚜렸하게 있기 때문에 사과를 하지 않을시에는 법적절차로 강력하게 대응하겠다는 입장이라고 합니다.

현재 500만원 위자료 청구 피소를 당한 상태라고 하는데 이름이 알려지면서 사건사고가 끊이질 않는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