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POP

불타는 청춘에서 맹활약을 하는 멤버가있습니다.

그시절 우리가 사랑했던 가수 양수경이죠.



양수경 프로필

나이 1965년생

키 160cm

소속사 오스카이엔티

학력 서울예술대학교 영화과




데뷔

1988년 노래 바라볼수 없는 그대


수상

1994년 동유럽 가요제 백야축제 대상 

1992년 ABU 국제가요제 최우수인기가수상 

1990년 일본 NHK-TV 신인상



나이가 무려 4개나 된다고 하네요.

호적, 진짜 실제나이, 일본등

정말 신비주의가 대단하더라고요.



불청춘에서 김국진과 같은 뱀띠라고 하더라고요.

둘이 동갑이라니 믿기지가 않네요.




양수경은 남편 변두섭 회장은 사망한것으로 알려져있는데요.

전 예당 엔터테인먼트 대표이사였습니다.


사망이유는 과로사라고 발표했는데요.

우울증으로 인한 자살이라고 정정했죠.



빚이 2억이 있었다고 하는데요.

대신 갚아야한다며 그의 동생이 소송을 제기했었죠.


양수경 재산이 얼마나있는지는 공개되지않았습니다.

하지만 유명 기획사 사장이었는데요.

소속 연예인은 듀스, 조pd, 이정현 등의 가수를 배출했다고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