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POP

박수홍이 미우새에서 주병집 집을 방문했습니다.

어렸을때부터 롤모델이었다고 하는데 정말 좋더라고요.



주병진 프로필

나이 59년생

키 175cm

가족 2남 1녀중 둘째

학력 중앙대학교




집은 제일 꼭대기층인 펜트하우스에 살고 있었습니다.

주병집은 어렸을때부터 집안이 가난했기때문에 크고 좋은집에 사는게 꿈이었다고 합니다.



사실 개밥주는 남자를 통해서 한차례 공개된적이 있는데요.

게스트방만 4개, 화장실은 3개, 평수는 200평이라고 하네요.



특히 초대형 tv가 눈에 띄었는데요.




과거 나혼자산다에서 태양이 자랑하던 tv랑 비슷해보이더라고요.

인치수도 크고 가격도 수천만원정도 한다고하죠.



과거 개그맨으로써 정말 잘나가던 시기가 있었습니다.

하지만 돌연 은퇴를 선언하게 되는데, 그 이유는 사업 때문이었죠.



속옷브랜드 좋은사람들을 설립하고 보디가드와 제임스딘을 성공시켰습니다.




재산을 보면 당시 1000억원대의 매출을 올리기도 했죠.



2008년에 경영권을 매각하면서 받은 금액이 270억원대였다고 합니다.

이렇게 넓은 집에 혼자 산다는게 안타깝더라고요.



물론 웰시코기 강아지인 대중소가 있긴합니다.




요즘 근황이 궁금했는데, 미우새에서 모습을 공개했더라고요.



얼마전 뇌졸중이 와서 병원에 갔었다고 하는데요.

보호자를 적을사람이 없었다고 하더라고요.

어서 좋은 여자친구를 만나 결혼 했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