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POP

미우새에서 김건모 김종민 빼가가 거제도 매미성을 찾았습니다.

이번에 600개월 파티를 준비했는데, 경치가 좋더라고요.



가수 김건모 프로필

나이 1968년 1월 13일

키 172cm

소속사 건음기획

학력 서울예술대학교 국악과




매미성 계단 입구에는 소주가 한칸마다 깔려있었습니다.

생일파티를 빽가 김종민이 준비해줬더라고요.



거제도 매미성은 태풍 매미로 인해 피해를 입은 땅주인이 혼자서 14년째 쌓고있는 성이라고 합니다.

위치는 통영 해변 옆에 있다고 하네요.



이날 김건모 엄마는 고준희에게 우리 아들 어떠냐고 물어봤는데요.




역시 방송에 이런 모습이 비춰서져서 그런지 말하기도 민망했던거같네요.



최근 소주광고도 찍었다고 하는데요.

모델료가 얼만지 공개되진 않았지만 괜찮게 받는거같더라고요.



보통은 여자가 모델이 되는경우가 많은데, 의외였죠.




얼마전에 드론에 대해서도 화제가 된적이 있는데요.



드론을 통해서 농촌에 비료를 주는 방식을 공개했었습니다.

정말 영화에서만 보던 장면들이 실제로 된다고 하네요.



이에 국토교통부는 드론산업 발전 기본계획을 발표하기에 이르죠.




현재까지 드론자격증을 취득한 사람은 3800여명 된다고 합니다.



우리나라에 저런 성이 있다는게 믿기지 않았는데요.

더군다나 한사람이 저렇게 쌓아올렸다고해서 놀랐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