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POP

신소율과 뮤지컬배우 김지철이 열애 중이라고 합니다.

소속사를 통해 공식열애를 인정했습니다.



배우 신소율 프로필

나이 85년생 올해 32세

키 162cm

고향 서울

본명 김정민

학력 국민대학교




실제성격이 엄청 털털하다고 하는데요.

종합격투기, 야구를 좋아한다고 하는데, LG 광팬이라고 합니다.



원래 중학교 학창시절에는 축구선수로 활약을 하기도 했습니다.

그러다가 고등학교를 중퇴하고 연극배우로써 꿈을 키우게 됐다고 합니다.



그 당시에는 몸무게가 70kg정도 나갔다고 하는데요.




남자친구가 뚱뚱해서 여자로 안보인다는말에 독하게 다이어트를 했다고 합니다.



데뷔전에는 최강희의 쇼핑몰에서 피팅모델을 했었다고 합니다.

평소 연애스타일은 좋아하는 남자가 생기면 바로 데쉬하는 스타일이라고 하네요.



이번에 미투 운동을 지지하면서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요.




피해자분들을 위로하고 응원하고 싶다며 인스타그램을 통해 밝히기도 했죠.



신소율 김지철의 나이차이는 3살 연상연하커플이라고 하는데요.

지난해부터 연극 운빨로맨스에 출연하면서 공연쪽 사람들과 인맥이 닿았다고 하더라고요.



김지철의 출연작품을 보면 뮤지컬 영웅으로 데뷔해 위대한 개츠비, 은밀하게 위대하게 등의 작품에 출연한바 있습니다.




역시나 여자친구와 함께 미투운동 지지에 나서기도 했죠.



두사람이 연애한지는 지난해 중순부터 만나왔다고 하는데요.

연기고민을 하면서 서로를 응원하면서 의지가 됐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