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POP

비행소녀에서 김지민이 아버지에 대한 그리움을 전했습니다.

작년 7월에 돌아가셨다고 하는데 휴대전화를 아직 해지하지 않았다고 하네요.



코미디언 김지민 프로필

나이 84년생 올해 33세

키 161cm

고향 강원도

학력 수원여자대학교 전공 미용예술

소속사 제이디비엔터테인먼트




과거 최우수상을 받을당시에 아버지가 병원에 있었다고 합니다.

상을 탄 사진을 아빠에게 보여줬을때 너무 자랑스러웠다고 하네요.



지난해 돌아가신 아버지의 전화를 살려놨다고 하는데요.

아직까지 계속 문자를 보내고 있다고해서 안타까움을 전했습니다.



가족으로 엄마와 남동생이 같이 살고있었는데요.




자신이 열심히 돈을 버는 이유는 좋은집에 살기위해서 였다고 합니다.



남동생과 나이차이는 9살이라고 하더라고요.

비행소녀에서는 절친들과 제주도 여행을 떠나기도 했습니다.



개그우먼 김민경, 배우 신지훈이 함게 했는데요.




드라마 장면을 패러디하며 웃음을 주기도 했죠.



사람들은 신지훈과 썸이 있는게 아니냐고 질문을 했는데요.

이제는 공개연애를 안한다고 고백을 했습니다.



이번에 제주도 호텔에 갔는데, 신라호텔인거 같더라고요.




와인파티도 하고 야외 온수풀이 정말 놀기좋은거 같았습니다.



요즘 일상에 지쳐서 바쁜 사람들이 많은데요.

이 프로그램을 보고 조금이나마 힐링이 되는거같네요.